2010년 뮤지컬 라인업 빗물속에뮤지컬





2010년 라인업! 새로 선보이는 공연은 그닥 없는 것 같지만 나름 실하고나.
왜냐면 내가 보고팠던 공연들이 한국에 들어오기 때문에...-_-
일단, 마감 때문에 죽을 지경이어도 죽기 전에 꼭 보기로 작정한 공연 3편만 뽑아 보았다.



라인업을 빛의 속도로 훑으면서 내 눈을 붙잡은건....그거슨 바로 <미스 사이공>!!!!!!!!!
이건 봐야해, 이건 무조건 vip로 봐야해!!! 티켓 오픈날 빛의 속도로 예매해야 하려고 찜해놨다.

그리고 가슴을 통키통키하게 만드는 공연도 하나 있었으니 <빌리엘리어트>!!!!!!!
이 공연의 매력은 스코티쉬의 억센 악센트이고, 영국의 암울한 사회적 배경이며, 빌리의 발레(..라고 말하기엔 너무 탑댄스스러운데 이거 참-_-a)인데 솔직히 난 한국어로 공연할 걸 생각하면 너무 어색하고(아악ㅠ_ㅠ) 동양인 빌리가 발레할 모습을 상상하니(헐...;;) 더더욱 그렇다.
그래도 빌리가 엄마 편지를 읽는 모습과 바지가 벗겨지도록 춤추던 모습을 잊을 수 없어서 일단 찜해 노카써!
나의 편견을 박살낼 좋은 공연이 만들어지길.

<빌리엘리어트> 관람 후 매튜 본의 <백조의 호수>를 본다면 흡입력이 급상승하겠지만, <백조의 호수>가 먼저 공연하는구나... 암튼 백조들의 명품 등근육을 잊지 못해 이것도 찜해 본다... 나란 녀자 이런 녀자 -//////-






그나저나 <레 미제라블> 도대체 언제 오는거니 ㅠ_ㅠ
2011년에 단관 잡혀있긴 하다는데 제발 이번엔 말아먹지 말길 바라며...
나 1년은 더 기다릴 수 있다. 그니깐 제발 공연만 해 달라규!!

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